에프엑스시티 안전놀이터 메이저추천 그것이 알고싶다




휴양림에는 산림문화휴양관, 야영장, 자연관찰원, 삼림욕장, 잔디광장, 등산로, 산책로, 어린이놀이터, 체력단련시설, 도서실, 출렁다리, 정자 등이 있다. 주변에 석회암 지대에서 발달한 천연동굴인 화암동굴과 정선아리랑의 발생지 아우라지, 화암약수터 등의 관광지가 있다.


섬의 서쪽에 마을이 형성되어 있으며, 해안에는 해식애가 발달하였다. 주민들은 농업과 어업에 종사하는데 주로 고구마와 콩을 경작하고 김과 미역을 채취한다. 낚시꾼들이 많이 찾는 섬으로, 여름에는 벵에돔과 돌돔, 가을과 겨울에는 감성돔이 많이 잡힌다.


감자는 전분이 주성분인 알칼리성 식품으로 단백질, 지방이 적고 당분이 적은 편이다. 그러나 감자를 저온에서 저장하면 전분이 감소하고 자당(sucrose)이 증가하여 단맛이 증가하게 된다. 감자의 칼륨 성분은 위 속의 산과 알칼리의 균형에 영향을 주므로 과산성 위염에 도움이 되며, 점막세포의 점액이 정상적으로 분비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비타민 C와 B1도 많이 들어있어 겨울철 비타민 공급원으로 매우 중요한 식품이다.


경춘선 백양리역과 김유정역 사이에 있다. 1939년 7월 25일 개업했으며, 2010년 12월 현재의 역사로 이전하여 2010년 12월 21일 복선전철 경춘선이 개통하였고, 2012년 2월 28일 ITX-청춘이 운행을 시작하였다. 역명은 지역명에서 유래했으며, 현재는 방곡리로 이전했으나 역명은 계속 사용하고 있다. 역 주변에 창촌중학교, 강촌유원지, 송곡대학 등이 있다. 코레일(Korail) 수도권동부본부 소속으로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소주고개로 937(방곡리 409)에 있다.


그 후 풍수상의 문제로 2번에 걸쳐 능을 옮겨 1855년(철종 6) 현재의 위치인 동구릉(東九陵, 사적 제193호)의 태조 무덤 건원릉 좌측에 자리 잡았다. 신정왕후는 1890년(고종 27) 4월 17일 경복궁 흥복전에서 숨져 같은 해 8월 30일 익종과 합장되었다.


화단용과 꽃꽂이용으로 많이 재배한다. 어린 순은 식용한다. 원래 한국의 북부와 만주 동남부 지방에 자생하던 한해살이 화초였으나, 18세기 무렵 프랑스로 건너가 프랑스 ·독일 ·영국 등지에서 현재의 과꽃으로 개량되었다. 북한에서는 천연기념물로 지정하였다. 야생종이 함경남도(부전고원 ·혜산진) ·함경북도(백두산) 등지에 분포한다.


주요 커피 산지로는 만델링(Mandheling) 커피로 유명한 수마트라(Sumatra), 모카 자바(Mocha Java) 브랜드로 유명한 자바(Java), 셀레베스 토라자(Celebes Toraja)라는 브랜드로 유명한 술라웨시(Sulawesi) 등이 있다. 수마트라의 유명커피 중 세계에서 가장 비싼 커피 중 하나인 코피 루왁(Kopi Luwak)은 루악이라는 사향 고양이가 커피 생두를 먹은 후 배설한 것을 가공하여 만든 커피이다. 이 커피는 소화과정에서 발효되어 독특한 풍미를 갖고 있어 그 희귀성을 인정받고 있다.


높이 50m이다. 심포폭포(深浦暴布)라고도 하며, 태백시 통동에서 삼척시 가곡면(柯谷面)으로 넘어가는 곳의 오봉산과 백병산 사이에 있다. 폭포는 오십천(五十川) 상류에 해당하며, 하곡이 낮은 지대로 급격히 경사진 곳에 있다. 폭포가 흐르는 좁은 협곡에는 퇴적암 층리가 잘 발달해 있다. 이 폭포에는 폭포 위에 있는 마을에 미인이 많고, 남편이 병들어 죽자 폭포 위에서 자살한 미인이 있었다는 전설이 전해온다. 폭포 옆에는 혜성사(惠聲寺)라는 작은 절이 있다.


1967년 1월 16일 중요무형문화재(현 국가무형문화재) 제13호로 지정되었다. 예능보유자는 김종군이다. 범일국사(泛日國師)가 죽어서 대관령 서낭이 되었다는 전설이 있는데, 범일국사와 관련이 있는 여러 서낭당에서 차례로 제사를 지낸다.


회화나무는 갈잎큰키나무로 귀신을 쫒는 다고 믿어 져서 주로 궁궐에 심어 진 나무이다. 중국에서도 조정의 뜰에 세워진 세 그루의 회화나무를 세 명의 정승이 마주보고 자리를 잡는다는 내용이 있다. 그 이유는 누런 색으로 조화롭게 번창시키는 치우치지 않은 덕을 지녔으며 무늬가 아름다워 세 명의 정승이 그 곳에 서게 되었다고 전한다.


신라 말엽의 학자 고운(孤雲) 최치원(崔致遠)이 이곳의 맑고 푸른 바다와 해안의 백사장 및 주변의 절경에 감탄하여 남일대라 명명하였다고 한다. 향촌동을 중심으로 동서 양해안이 모두 해수욕장을 이루고 있으며, fx렌트 특히 동쪽 해안 한가운데에 기관(奇觀)을 드러내고 있는 구멍바위·흔들바위가 절경을 이룬다. 또한 남서쪽 해상에 있는 학섬[鶴島]은 백로(白鷺)와 왜가리의 서식지로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다. 경상남도 사천시 향촌동 710-1번지에 있다.


몸길이 약 10cm이다. 몸은 가늘고 길며 머리에는 비늘이 없다. 몸 가운데를 중심으로 앞쪽은 둥글고 뒤쪽은 옆으로 납작하다. 두 눈 사이는 대단히 좁고 머리의 등쪽 정중선을 중심으로 스포츠토토 서로 가까이 있다. 주둥이의 길이는 눈의 지름과 같고 입은 보통이다. 두 턱에는 이가 여러 줄씩 있으며 아래턱의 바깥 줄에 있는 송곳니 모양의 이는 뚜렷이 드러나고, 위턱은 아래턱보다 약간 짧다. 혀의 끝은 둥근 모양으로 둘로 놀이터추천 갈라지지 않는다.


상쾌한 민트 향이 나는 줄렙 스타일의 롱 드링크이다. 여름에 마시기 좋은 칵테일이다. 버번 위스키에 설탕과 물(또는 소다수)만을 넣어 만든 심플한 칵테일이지만, 절대적으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민트 잎이다. 부서진 민트의 상쾌한 향을 느낄 수 있다. 레몬과 오렌지 등 계절 과일로 장식하여 완성한다. 재료로 버번 위스키 1½온스, 설탕 2티스푼, 물, 소다수, 민트 잎 4~6장을 준비한다. 콜린스 글라스에 민트 잎과 설탕, 물을 넣은 다음 설탕을 녹이면서 민트 잎을 부순다. 박하액이 약간 우러나오게 한 다음 버번 위스키 1½온스와 크러시드 아이스(잘게 부순 얼음)를 글라에 넣고 콜린스 글라스에 넣고 소다수로 잔을 채워 잘 저어 준 다음 민트 잎 3~4개를 띄어 준다.

왕건왕릉(북한 국보 179호)은 고려의 태조 왕건과 신혜왕후 류씨를 함께 묻은 합장릉으로, 만수산 기슭에 있다. 943년 조성되었으며 1994년 대대적으로 재정비하였다. 전란이 있을 때마다 태조의 재궁을 안전한 곳으로 옮겼다가 다시 능에 안치하는 등 역대 왕들이 각별히 보호하였다. 7왕릉(7릉떼, 7릉군)은 만수산 기슭에 동서로 나란히 배치되어 있는 고려시대 왕릉급 7기의 무덤군이다. 누구의 무덤인지는 밝혀지지 않았으나 왕 또는 왕족으로 것으로 추정되며 고려 말기에 조성되었을 것으로 추정된다. 명릉은 고려 제29대 왕인 충목왕(재위 1344~1348)의 무덤이고, 공민왕릉(북한 국보 제123호)은 고려 제31대 왕인 공민왕(재위 1351∼1374)의 무덤이다. 현릉이라고도 불리는 공민왕릉은 왕비 노국대장공주의 무덤인 정릉과 나란히 조성되어 있는데, 고려의 능제에서 왕과 왕비의 무덤이 같은 곳에 배치된 것은 공민왕릉이 최초이다. 고려 말기의 왕릉제도를 완성한 유적으로 조선 왕릉제도의 틀이 되었으며, 고려 왕릉 중 가장 보존상태가 좋다.

잉카인들이 스페인의 공격을 피해 산속 깊숙이 세운 것이라고도 하고, 군사를 훈련해서 후일 스페인에 복수하기 위해 건설한 비밀도시라고도 한다. 또한 자연재해, 특히 홍수를 피해 고지대에 만든 피난용 도시라고도 한다. 도시의 총면적은 5㎢, 그 절반에 해당하는 비탈면은 계단식 밭이다. 서쪽의 시가지에는 신전과 궁전, 주민 거주지 구역이고 주위를 성벽으로 둘러쌌다.

공원의 남쪽과 북쪽에 두 개의 출입구가 있는데, 남쪽 출입구 지역은 몬트로즈(Montrose)에서 동쪽으로 24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고 잘 발달되어 있다. 반면에 북쪽 출입구는 크로포드(Crawford)에서 남쪽으로 18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미개발 지역이 대부분이며 겨울에는 출입이 허용되지 않는다.

봄에는 철쭉, 가을에는 단풍, 겨울에는 눈 덮인 산이 등산객들을 매료시킨다. 정상은 암벽과 암릉으로 되어 있으며 정상 일대의 철쭉군락지에 꽃이 필 때면 지리산의 세석평전을 연상케 한다. 여름에는 멋진 암봉과 암릉이 나무에 가려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이 산은 녹음이 우거지기 전에 오르는 것이 좋다.

해안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전략적으로는 항구도시인 양곤보다 수도로서 지리적 위치가 더 좋은 것으로 평가된다. 또한 여러 주의 경계에 접해 있어 화물 수송에 중추 지역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민은 미얀마의 주요 인종인 버마인과 중국인, 그 밖의 소수 인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종교는 불교가 절대적 우위를 차지하며 기독교와 이슬람교도 믿는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